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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재 고객 세대가 귀사를 위해 일해야 함



만약 당신이 사업체라면, 당신은 고객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을 것이다.


그들이 당신에게 어떻게 끌리는가는 당신이 성공하는지에 대한 차이를 만든다.


신규 고객을 비즈니스에 참여시키는 가장 쉬운 방법은 리드 생성을 통해서입니다.


다음의 정보는 당신이 리드를 개발하고 돈을 지불하는 고객으로 바꾸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잠재 고객 발굴 계획을 개발할 때 비즈니스와 관련된 구매 주기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소비자들은 제안을 고려하고, 그것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검색한 다음, 구매 여부를 결정하는 경향이 있다.


이 주기에 맞춰 당신의 제안을 공략하면 당신은 성공할 것이다.




지역 사람들에게 전화해서 누가 당신에게 사줄지 알아보세요.


당신은 기업과 개인들이 얼마나 자주 당신의 의견을 기꺼이 듣는지 과소평가할지도 모른다.


어떤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든 그것을 원하거나 필요로 하는 사람이 있다.




귀사에서 곧 있을 이벤트들이 귀사에서 진행되십니까? 예를 들어 부동산을 다루면 결혼식이 다가오는가? 예를 들어, 신혼부부는 집을 사고 싶어할 수도 있다.


당신이 관심을 가질 만한 사건들을 찾으려면 신문과 온라인에서 찾아봐라.




온라인에서 발견되는 리드 그룹은 여러분이 좋은 출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현지 사업체들은 이런 단체들이 훨씬 더 도움이 된다고 생각할 것이다.


다른 주에 있는 업체와 연락처 정보를 교환한 후 해당 지역에 없을 때 리드를 공유하십시오.




시장을 공략하십시오.


광범위한 스펙트럼을 그리려면 일반적인 단서를 수집하는 것도 괜찮다.


비록 여러분이 목표한 단서를 수집하는 것이 더 도움이 될 수 있지만, 그래서 여러분은 소비자들이 무엇을 찾고 있는지 더 잘 이해할 수 있다.




줄을 서서 기다리는 동안 사람들과 대화하십시오.


친절해지는 것은 항상 훌륭하며, 게다가 그들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필요로 할 수도 있다.


너무 일찍 당신의 판매고를 낮추지 말고, 그들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과중한 부담감을 느끼지 않고 관심을 가질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리드 생성 달력을 만드십시오.


잠재된 단서들이 여러분의 세대 노력에 끊임없이 직면한다면, 그것들은 불쾌할 수도 있다.


일정을 잡으면 더 프로페셔널해 보일 것이다.


그것은 또한 같은 사람에게 같은 투구를 주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않도록 한다.




사이트의 각 페이지를 보고 각 영업 상담이 충분히 명확한지 확인하십시오.


사람들은 어떻게 그들이 당신의 제품을 얻을 수 있는지 이해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문구를 분명히 하고 페이지가 정리되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고객들이 어떻게 당신의 사이트에 도착하게 되었는지 알아라.


Google Analytics에서 처음 가져온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서 나온 건가? 아마도 포럼이 그들을 당신의 사이트로 몰고 갔을 것이다.


어떤 방향이든 간에, 이것은 당신에게 리드를 타겟으로 하는 좋은 방향을 제공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 옆에 있지 않으면 웹사이트에서 많은 단서들을 얻을 수 없을 것이다.


트위터에서 페이스북까지, 당신은 리드를 끌어들이기 위해 이러한 방법을 시도해야 한다.


무엇이 자신에게 적합한지 파악할 때까지 캠페인을 다각화하십시오.




방문자들이 당신의 사이트에 왔을 때 그들이 무엇을 하기를 원하는지 정확히 알려라.


랜딩 페이지와 웹 사이트의 다른 부분을 살펴보십시오.


그 과정은 누구나 쉽게 따를 수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다면 좀 더 쉽게 알아낼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구매 과정에서 당신의 목표 고객은 어디인가? 억양을 위해서, 막 결혼한 사람들은 새 집을 살려고 시장에 나올 수도 있기 때문에 부동산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즉시 그 시장에 뛰어들어야 한다.


또 다른 커플은, 사이즈를 줄이고자 하는 커플은, 같은 긴박감을 갖지 않을 것이다.




실행 중인 웹 사이트에 대해 만들어진 양질의 콘텐츠를 가져오십시오.


실제 독자들의 흥미를 북돋우는 콘텐츠는 실질적인 리드를 만들어낼 수 있다.


콘텐츠에 오류가 없고 읽기에 흥미로운지 확인하십시오.


이러한 명백한 오류로 인해 고객을 잃고 싶지 않을 것이다.




리드 생성 외에도 소비자를 유치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른 방법이 있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매일 최대 2시간 동안 리드를 생성해야 한다.


남은 시간은 탄탄한 사업 구축의 다른 측면에 사용될 수 있다.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여러분이 따라야 할 확실한 조언과 조언이 있을 때, 리드를 생성하는 것은 그렇게 복잡하지 않다.


이 조언을 사용하여 귀사의 고객 수를 늘리십시오.


시간을 낭비하면 장사가 잘 안 될 수 있으니 바로 시작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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